1. 온라인 대관순번제
 ① 온라인 신청기간 내, 댓글로 신청 가능
  (신청화면 : 포털-신청-시설/공간-장소대관순번제(ERICA)->학생지원팀 홈페이지로 이동 )
  가. 댓글신청은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부여받게 됩니다.
  나. 정해진 신청시간 내에 댓글 신청자만 예약가능. 시간 외 신청자는 예약불가.
  다. 온라인 신청 후, 다음날 오전11:00 예약순서(번호표) 및 학생지원팀 방문 시간 공지.

묶음 개체입니다.
*중복대여불가-같은 단체 중복신청 시, 첫 댓글신청자만 인정.

2.학생지원팀 방문
 ① 온라인신청 후, 다음날 오전10:00 게시판 공지 확인 필요.
 ② 순번대로 학생지원팀 방문 시간 확인하여, 정해진 시간 내 학생지원팀 방문.
 ③ 학생지원팀 방문 정해진 시간 10분 경과 후, 예약 불가.
     (시간을 어길 시, 예약대기자 끝번호로 순서이동)
 ④ 학생지원팀 방문 후 정기공연, 학술제, 체육대회 등 공문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경우
   -단과대 소속 동아리,학회 : 단과대학 행정팀에 공문 요청
   -중앙동아리 소속 : 중앙동아리 사무실에 공문 요청

사각형입니다.

온라인신청은 장소대관 시스템이 아니며, 장소대관을 하기 위한 현장예약순서를 배정받는
    번호표 예약시스템임을 참고바랍니다.
   -장소의 불필요한 대관을 줄이고자 장소대관은 현장예약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약순서의 번호표를 부여하는 것은, 매월 첫날 학생들이 선착순으로 학생지원팀 방문예약대기의
    불편함을 인지하고, 온라인으로 번호표를 먼저 부여함으로서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자 시행하는
    온라인예약시스템입니다
    
대관순서와 대관일정을 사전에 꼭 확인 바랍니다.

그 외 상시적으로 전과 동일하게 학생지원팀 방문하여 대관현황 확인 후, 장소대관 가능.

문의사항 : ERICA학생지원팀 031-400-4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