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장소대관 온라인 신청 일정

     HY-IN 로그인 -> 온라인신청 -> 선착순 대관순서 공지확인 -> 학생지원팀 방문 예약
   (-> 정기공연, 학술제 등 공문이 필요할 경우, 각 단과대학 행정팀 또는 중앙동아리 방문
)
                                                          

   대관
가능
 날짜

        온라인 신청 일정

       학생지원팀 방문

         비 고

    2~3월

20220127()
10:00~17:00

20220203()
10:30~

1. 온라인 대관신청
  은 온라인 신청
 시간 내 신청자에
  한하여 순차적으
     로 대관가능
 
  2. 각 동아리 및
   학회 대관순서
  확정 시, 정해진
   시간을 엄격히
      준수하여
  학생지원팀 방문
  * 시간초과 시대관불가

 

    3~4월

0225()
10:00~17:00

0302()
09:00

    4~5월

0330()
10:00~17:00

0401()
09:00~

    5~6월

0428()
10:00~17:00

0502()
09:00~

    6~7월

0530()
10:00~17:00

0602()
09:00~

    7~8월

0629()
10:00~17:00

0701()
10:00~

    8~9월

0728()
10:00~17:00

0801()
10:00~

    9~10월

0830()
10:00~17:00

0901()
09:00~

    10~11월

0929()
10:00~17:00

 1004()
09:00~

    11~12월

1028()
10:00~17:00

1101()
09:00~

*추후 학교일정으로 인해 장소대관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음.

*그 외 상시적으로 학생지원팀 방문하여 대관현황 확인 후, 장소대관 가능.